느즈막히 일어난지 이틀째...

일어나서 간단히 밥챙겨먹고
영화 friends with money을 보면서 말이지 ㅋㅋㅋ- 돈쫌있는친구들? 머야 ㅋㅋㅋㅋㅋ

그러고 나서 쌓아두었떤
설거지와 청소들을 후딱하고 ,

장보러가야지 :)
아스크림살거야 ㅋㅋㅋㅋ

nate on 으로 정원이랑 영화이야기를 좀했는데 ㅋㅋㅋ
he's just not that into you . 요 영화 이야기 ㅋㅋ
4색커플이 나오는데 그중 드류베리모어 이야기나오니
아이스크림이 왤케 먹고싶어 ㅋㅋ돈없어서 베스킨은 못먹고
구구크러스트 한통사서 퍼먹어야지 밥수저로 ㅋㅋㅋㅋㅋ(50%sale)하는곳에서!ㅋㅋ

아아아 씻고 빨리 장보러가야겠다.
갔다와서 돈쫌있는친구들 마저보고
정원이가 보내준 broken English 봐야지 ㅋㅋㅋ!

그러곤 밤에 과제를 불살를거야....(writing, 교과교재, data structure 연습문제, 교육공학 필기!, how lanuages are learned 노트정리) 컴구조 수시시험은 낼부터하자 ㅜㅜ


Posted by PaperRos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