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이다 주말! :)

 

요즘. 취미 ! 캘리그라피.

이제 2개월째 배우고 있다. 좀 게으름을 피워서 간간히 빼먹고 지각도 좀 하지만 ㅠㅠ 힝.

 

나름 열심히 해서 힐링을 하고 있다. !

 

 

 

 

 

첫달에 쓴 글씨 ! 덕수궁 돌담길~

나름만족! 

또다른 나의 다짐!!ㅋㅋㅋ 바람이 부니까... 새로운 남자를 만나야겠다....ㅋㅋ

농담이고, 나이를 먹어서인가. 신중해져서인가..

뭔가 소개팅도 하고 이래저래 내 좋다는 사람도 있긴 있는데...

쉽사리 마음이 가지 않는다.

사실, 나는 결혼은 하지 않아도 되는데....

(굳이 결혼을 해야만 한다는 주의가 아니다.)

그런데도 나는 ... .결혼할 남자를 찾고 있는게 분명하다.

아니 그 결혼할 남자라기보다는 진중한 만남을 하고싶어한다.

 

 

 

 언젠가..이런거 써줄 남자 오겠지?ㅋㅋㅋ

 

 

 

 

 

 

 

 그래! 위험하다 너네들 !!!ㅋㅋ

해롭다 해로워 !!!!!

 

나쁜남자들. 그냥 나쁜여자 찾아가세요~~

 

 

이런거 보내주면 좋아하겠지??? 남자친구가 생긴다면?

 

다들 행복하셔요^^ 

 

 

 나의 교생실습 때 제자가... (아역배우 출신)

간만에 다음 메일로 메일이 왔다.(사실 다음메일 진짜 잘 안들어가는데, 우연히 발견!)

고마워라...

벌써 20살이 되었다네... 어른이 되었다.

재수를 한다고 하는데, (잘생긴 얼굴과 다르게 공부를 제법 잘하는 모양이었다.)

카톡으로 이래저래 대화를 많이해서.

키우는 햄스터이름이 또복이라길래 적어줬지....

 

그리고 페레로로쉐+ 휴지+ 손난로 + 포크 + 호박엿 수능패키지를

택배 보냈다. 어제 ㅎㅎ

작지만, 오래된 교생선생님을 잊지 않고 찾아준게 고마워서...ㅎㅎ

 

 

 

 또복이를 쓰면서, 우리 걸리도 써봤지.

 

걸리~~~~~+_+ 우리 애기!!!!!! 이쁜 고냥이!

 

사랑을 주세요. 사랑을 쏘세요~! 

 

 

 끌림이다. 끄림이 아니고 !ㅋㅋ

 

 

 

 

 지난주 또술을 엄청 퍼마시고 ㅜ

속이 쓰려서... 써본 글씨......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장할 음식? 해장술?

집에서 혼자서도 술을 좀 먹었다.ㅋ

물론 친구도 와서 같이 먹은적도 있고.ㅎ

최고의 술상아닌감.

자취생의.ㅋㅋㅋㅋ 육개장 고추참치 밥 ㅋㅋㅋ레몬티까지.. 

 

 

 

내가 만든 비빔국수!!! 최고최고!!!맛있어. 

 

 

전자렌지로 금방 포슬포슬 짭쪼롬 계란찜을 하여~~~~ㅋㅋ

맛있어  

 

 

아침!!!!

햄치즈빵이랑 커피, 귤! 

 

 

내가 키우고 있는 식물 ㅋ

강남콩이랑 양파!

양파는 감기예방에 좋다고해서 ㅎㅎㅎ 

 

 

냉장고에 죽어가는 감자를 살림!!!!! 

 

 

 감자볶음 완성!!!!!! 감자가 커서, 2개 볶았는데

반찬통으로 2통이 나왔다... 가까이 사는 친구있으면 바로 갖다주겠는데.. 아쉽네.

 

 내가 직접 끓인 멸치국수.

맛있다!!!!!!!!!!!!!!!

귀찮아서 고명은 뭐 별게 없었다만...

짱짱 ㅋㅋ계란지단이라도 할걸 그랬나?

 

 또다른 아침.....

사과와 귤! 커피

사과... 홍옥이다 부사아니고 ㅎ

빠알간. 백설공주 사과!!!ㅋㅋ

그래서 식초와 베이킹소다로 뽀득뽀득 씻어서 껍질채 먹음 ㅎ

 

 

또다른 술상. 막걸리 + 만두국.

맛있따 흑흑흑

 

 

또 술상........

누가보면 건어물녀 인줄...

떡볶이!!!!!!!!!!!!!!ㅋ 죠스보다 맛있따 흑흑 

 

 

 맛난 떡볶이 헤헤 ㅎㅎㅎ

 

 

 남은 국물에 밥도 볶아 볶아!!

 

 울동네에는 할머니가 하시는 닭강정집이 있는데,

물론 가마로강정도 있음!!

근데 여기 큰컵으로 사면 나혼자먹기 딱!!!! 좋다 맛있고 ㅎ

 

 

 어무이가 갓김치랑 새로 담근 김장김치를 보내주셨는데,

멸치볶음이랑.......

어디 절에 놀러가셨다가 자연산 표고버섯을 구매하셨다고 같이 보내주셔서..

향이 좋길래. 찌개따위에 끓일 때 쓰기가 너무나 아까와서

구웠지... 싸구려 새송이버섯과 함께 ㅋㅋ

 

 파프리카 볶음!!!

파프리카 볶으면 맛있다.

 

또다른 술상... 갓김치 버섯볶음 파프리카 볶음... 

 

 

 어무이의 멸치볶음까지!!!!

 

 

즐겨보는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아 심쿵해~~~~~

난 최시원이랑 잘되길 바랬는데~~~

짹슨~~~~~~~~~~~~~~~~~~~~!!!!ㅋㅋ 

 

 잉잉 심쿵 달달 ㅜㅜ

 

 

 캘리할 때, 속안좋아서 활명수랑, 피곤해서 박카스 1시간 간격으로 먹었네

 

 흔한 아침. 토스트.

 

 

쑥쑥 크는 양파와 강낭콩이~~!!!!!

양파 허물 한겹 벗겨주고, 집도 옮겨줬다.ㅋㅋ

 

 흔한 야식...

 

와퍼 쥬니어,

 

 

 

또다른 아침~

토스트, 쿠키, 드립커피

 

새로 맛있는 원두를 구입해서...

핸드드립으로 먹고있다.

 

짱짱.. 이제 커피숍안가 ㅜㅜ

 

너무 맛있음!!!!1

 

미스터콩 원두. 짱좋아요!!!!!!!!!!!!!!!!!!!

 

 

 

 

 

아아아아아아아.

 모든 게 안정화가 되었으면,

사랑도 내 심신건강도 하는 일도

 

 

 

 

Posted by PaperRos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