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09. 28년도 수술없이 가슴을  A컵에서 C컵으로 만들기.

ㅋㅋㅋㅋㅋㅋ

뭐... 나는 부족함은 없는지라 ㅋㅋㅋㅋㅋ
저것이 그리 절실 하진 않았지만서도....

완전.
그동안 내 사이즈를 잘못 알고 있었다는것에
크게 깨닫게 됨.......흐엉 ....
내 세월이야 ㅜㅜ



1. 볼륨 업을 시킬 수 있는 방법 !

   

 

 

 

  






* 주의 사항 !!! 필독임묘......

   헉 !!!!!!!! -_-;;;;;;




2. 가슴 사이즈 측정법 !!! <- 본인이 크게 깨닫게 됨묘.........
(헉. 근데 겟잇뷰티가 언제부터 19세 프로그램이었지-_-;;;..... 속옷이 나오니 그런가;)




헉 !!  감사함묘 ㅠㅠ
그 동안... 75b를 그냥 착용하고있었는데........
밑가슴 둘레가 겨우 68이었뜸.... 중앙은 85...
나는 70c~d사이즈였음...........-_-

어쩐지 매우매우 불편했음.
흐엉

근데.... 고민...
우리나라는 75가 보통 젤 작은 둘레임묘...
그리고 75A가 평균이므로...B를 구하는데도 엄청 힘들었음................
이쁜건 다 75A임...................ㅠ


그런데 70둘레에....C ~D를 어디서 구할 수 있단 말 임묘 ㅠㅠ

네이버를 검색하니.. aimerfeel 이 나오는군용(아 ! 나도 이거 알아. ㅠ 20살때 생일선물로 받았뜸.....)

근데 여기 일본브랜드라...........
너무 화려하고..... 소재 자체가 좀 면이 아니라 불편....으앙앙 ㅠㅠ


찾아보니 solb 우리나라 제품이 있다묘... 70은 나오는데 c나 d가 .. 있는지는 미지수...........

흐엉 ㅠㅠㅠㅠㅠㅠ 그동안 나는 내 가슴을 혹사 시키고 있었던거..............
ㅜㅜㅜㅜㅜㅜ 미안 어리석은 주인을 만나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정한 너자신을 무시하고 살았꾸나 ㅜㅜㅜㅜ



3. 몸에 맞지 않는 속옷을 착용시 생기는 문제점!!!!
(나는.......... 저러고 살아서... 문제점이 벌써 생겼겠지......ㅠ)





암튼 겟잇뷰티 너무 유용한 프로그램임묘!!!!!


지난번 10만원치 저렴이 화장품으로 명품화장품 효과내기도 그렇고
셀프 네일 케어도 !  5분 스피디 화장법도 그렇고
너무너무 유용해해해 ㅜㅜ

매 회마다 하는 블라인드 테스트 !!!
너무 좋음.....................

에뛰드 하우스 수분크림, 이니스프리 노세범 파우더, 네이쳐리퍼블릭 블라썸 블러셔 1호, 토니모리 립스틱,
토니모리 아이라이너 등등


주변에서도 산다고 난리임묘...
나도 살거임묘..................



후앙  근데
진짜 나이를 먹은건지..

이리 외모에 신경쓰긴 첨이야 ㅠ

예전엔 그냥 화장도 안하고 다니고

세수하고 스킨도 안바르고 돌아댕기고

선크림도 답답해서 잘안바르고
팩도 안하고 그랬는데...




이제는 해야돼!!!!!

네일도 한다옹

나이드니까 관리의 중요성을 알겠어.

내가 다시 어린 시절로 돌아간다면...

어릴때부터 엄청 관리 할거야!!!!!!!!!ㅠㅠ


Posted by PaperRos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