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한 일요일..
점심은 길쭉한 후랑크 소세지를 이용한 토스트를 해먹고

늦은 저녁은....
맛난 크림스파게티와 마늘빵!!!!!!!! ㅎ

크림스파게티 소스 ! ㅎㅎ 보글보글 끓이고 있는중..

완성된 스파게티 +_+

꺅 ㅎㅎㅎㅎ 2번째로 만들어보는것 ㅎㅎㅎㅎ 맛나 !

난 촘 쫭~~인듯!!!!!ㅋ 뭐든 다 잘하노 !!ㅋ

식빵을 이용해 구운 마늘빵... 끝에가 살짝 타버렸네 ㅎㅎ

촘 쫭~~~인듯! 너무 맛나.

이 느끼한것들을 달래줄 나의 구세주 트로피카나 애플!

한입 베어물음 ㅠㅠ 너무 맛있어...

싹싹 비우는 중 으흐흐

소스를 마늘빵에 찍어 먹어봐야짓~ㅎㅎㅎㅎ

따뜻한 할로겐 히터 ~~ 좋아좋아 +_+ 어머님의 사랑!



<크림스파게티 recipe>

● 재료 : 파스타 면, 소금약간, 기름, 청양고추 1개, 양송이 2~3개, 양파 반개, 마늘 1스푼, 햄 잘게 썬것 2스푼, 우유 한컵, 밀가루 1/3컵, 후추약간, 치즈, 물

1. 물이 팔팔 끓을 때쯤 파스타면을 동그랗게 나열해서 넣고 삶는다. 이때 약간의 소금을 넣어주면 좋다!
2. 면이 다 삶아지려하면 젓가락으로 꺼냈다 넣었다를 4~5번 반복(면발의 탱글탱글함을 위하여) 다 삶아지면 물기를 빼서 따로 한쪽에 둔다.
3. 우묵한 볼에 우유 한 컵, 밀가루 반 컵을 넣고 잘 섞어준다. 그리고 따로 둠.
4. 양파, 청양고추, 햄은 잘게 썰고 양송이는 옆으로 슬라이스 형태도 잘라준다.
5. 달구어진 냄비에 기름을 살짝 두른 후, 마늘을 1스푼 넣어준다.(완전 다진 마늘이 아닌 잘게썬 정도의 마늘이 좋다.)
6. 마늘 볶아지는 냄새가 나면, 아까 손질해둔 4번의 야채들을 같이 넣고 볶아준다.
7. 어느정도 볶였으면 3번의 소스들을 넣어주고 끓여준다. 이때 !! 눌지 않도록 수시로 저어줘야함!!!
8. 보글보글 끓기시작하면 치즈를 투하해준다...ㅋㅋㅋ
9. 계속 저으면서 치즈가 좀 녹으면 삶은 면을 투하시킴.... 잘섞어준다...ㅎ
10. 불을 끄고 이쁜 접시에 담는다. 그리고 후추를 살짝 뿌려준다.
11. 맛나게 먹는다 ㅎㅎ


<마늘빵 recipe>

재료 : 식빵 or 바게뜨 빵 먹을만큼, 꿀, 버터 or 마가린(본인은 오븐토스터기인지라 생략함), 다진마늘 1티스푼

1. 식빵 또는 바게뜨빵을 준비한다. 본인은 식빵뿐이었으므로 식빵을 이용!
2. 빵 양쪽에 원래 버터를 발라야함. 그러나 본인은 칼로리및 느끼한걸 그닥좋아하지않으므로 생략.
3. 한쪽 면에만 꿀을 얇게 펴서 발라준다.
4. 그위에 적당량의 다진마늘을 펴서 발라준다.
5. 후추를 살짝 뿌려준다. 골고루~~

오븐 or 오븐토스터기에 7분간 구워준다.

그러면 좋은 마늘향이 솔솔 나는 맛나는 마늘빵 완성!!! ㅎㅎ

Posted by PaperRose
,